티스토리 뷰

카테고리 없음

옥수수 도지마롤

피라민 2019. 5. 16. 03:50

★재료★
스폰지 케이크 믹스 반봉지
우유약간
달걀2
생크림
남은 옥수수 통조림
설탕
소금약간
바닐라향

@레시피의  흐름@
1. 케익믹스  반봉지에 달걀한알을 풀어넣고  우유또는물 약간을 넣어  섞어요.

2. 달걀한알은 거품을 내  섞습니다.

3.팬이나 양면팬에 기름 조금을 바르고  약불에  구워줍니다.

4.생크림500미리에  설탕2어른술, 소금약간,통조림욕수수 약간을 넣고 바닐라향약간 도  넣어  딱딱하게 크림을 만듭니다.

5. 완성된 케이크를 식혀  밝은면이  밑에  오게  깔고  옥수수크림을 펴발라주되 1/3지점에 크림을 더  많이  올리고  옥수수도  놓아줍니다. 있는거  다요.
케이크가 몰골이  매우 그러하지만 솔직히  개성있어  뵈고  괜찮네요.^^;;
이쁘다곤 안했어요.

6.랩을 깔고  잘 말아 냉장고에 20분 식혀 두면 완성!

이거  데코중임...
절대  먹다 낭긴게  아님! ! !


저는 태웠어요...
기름을 너무 많이  발랐고  빨리하려고  중불욕심을 부리고  말았네요.
긁어내다가 깨끗한 부분까지  재가 묻어 재 도지마롤이  되었어요... 허헛.헛..
근데  이상하게  반전은 진짜 맛있었어요.
특히  옥수수크림 덜달면서  계속 당기는 매력있죠?
저는 원래  옥수수 아이스크림을 좋아해서  옥수수크림이  너무 좋네요.
옥수수 진탕넣고  다음번에  또  만들어보려구요~
생크림은 많이  남아서  모닝빵에  발라두 먹었고...
지금보니  반죽에  우유를 넣지  않았네요...ㅡ..ㅡㆀ
그래서  빵이  좀 달았었나?
우유는 아주 소량이라 물로  대체 해도  되고  한데  까먹었네요.ㅋㅋ
암튼 담번엔 똑 뿌러지는 모습 보일게요.
각오하세요.아하하~~
그럼 즐거운 끼니되세요~

유튜브  있내의  끼니...놀러  오세요^^**
옥수수도지마롤
댓글